본문 바로가기

미라클 맛집

호매실 육식예찬 수원점 호매실가족모임 장소 추천!

반응형

호매실 육식예찬 수원점

호매실 가족모임 장소로 추천

 

육식예찬 수원점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칠보로 152 

영업시간 오전 11시 ~밤 11시

소개

육식예찬 (肉食禮讚)

명사 1. 육식의 훌륭함과 좋거나 아름다움을 찬양함

        2. 격식에 맞는 육식과 정갈하게 차린 음식

고기 장인의 시대정신 age 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한점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aging 숙성  griling  직화그릴링  enjoyment 즐거움

메뉴

육식예찬 고기 맛이 일품이어서 가족들과 함께 먹기 좋은 곳이에요  입구예요

기본으로 고기와 같이 먹을 수있는 핑크 솔트 홀그레인 와사비 3종류가 준비되어있어요

양파와 같이 먹을 수있는 기본양념소스를 미리 주어요

호매실 육식 예찬의 기본 반찬이 맛나요 

기본 열무 물김치 달지 않고 보리쌀로 만들어서 더 맛난 김치라 생각돼요

함께 나오는 파김치 또한 맛이 좋아 고기랑 같이 먹는데 조화로워요

샐러드 소스가 무엇인지 궁금해요 저는 맛이 좋아 2번이나 먹었어요

매실 토마토 저림? 인가 잘 모르겠지만 맛이 색다르고 좋았어요

무 무침인데요 이 또한 맛이 좋아요

샐러드도 맛이 좋았어요

 

갈빗살과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숯불을 이렇게 놓아주세요

호매실 육식예찬

 

육식 예찬 우대 통 생갈비예요

양파 위에 고기를 올려놓고 양념을 올려 먹음 맛있어요

숙성 삼겹살 맛도 좋았어요

냉장고에 숙성하고 있는 고기들이 넣어져 있어요

호매실 육식 예찬 수원점  호매실 가족모임 장소 추천! 하고 싶은 곳이에요

부모님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오기도 좋고 가족의 날  특별한 날 오기 좋은 곳이에요

저는 음식이 맛있어서 너무 좋았던 곳이었어요

호매실 육식 예찬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다음에는 가족모임을 이곳에서 해야겠어요 괜찮아서 칭찬받을 것 같아요^^

 

네이버 리뷰는 어떤지 궁금한데요?

*돼지양념갈비, 소고기 얼큰국밥 후식냉면까지 시켜서 든든하게 먹구왔어요 가게가 엄청 깔끔하고 세팅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기분좋게  식사했어요 ~가족모임 단체회식하기에도 좋은곳인거 같아요 ㅎㅎ 고기도 진짜 육즙가득 맛있었어요 담에는 숙성삼겹살로 먹어보고싶어요 그리고 소고기 얼큰국밥은 점심 특성 할인으로 7천원에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소갈비살이랑 우거지가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든든하게 먹었어요 후식 냉면도 깔끔하게 양념갈비랑 잘 어울러져서 잘먹었습니다 ! 8월 1일 리뷰

 

*고기도 너무 맛있고 인테리어도 좋고 밑반찬도 맛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이 넒고 깔끔해서 쾌적하게 먹었어요 가족들이랑 또 방문하려구요 !

 

*한돈숙성가매기살(15000원)

돼지 한마리에 진짜 조금밖에 안나오는 특수부위 소고기처럼 육향이나 육즙이 가득하고 쫄깃하면서 부드러움

-한돈숙성양념구이(18000원)

와  지금까지 먹은 돼지양념구이 중에 젤 맛있음 돼지갈비 같은 양념인데 고기 부위가 한돈이고 숙성이라 그런지 너무 부드럽고 진짜 맛있음

-후식된장찌개(4000원)

일단 사이즈가 완전큼 후식읹ㄹ 알았는데 사이즈보고 놀람 차돌이 들어가서 고소하면서도 칼칼한 맛이라 느끼하지 않고 짜지않아서 너무 맛있음 큼직한 두부랑 양파랑 호박의 식감도 너무 좋고 육수의 깉은 맛이 남

-버터간장 계란밥(3000원)

특수 비법 간장을 써서 확실히 풍미가 좋고 계란 노른자 터트려서 비비면 너무 고소하고 맛남 4월 30일 리뷰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우대갈비도 맛있지만 숙성된 삼겹살이 굿굿 친정 식구들이랑 한번 더 방문예정 7월 25일 리뷰

 

*매장도 너무 깔끔하고 밑반찬도 다양하고 고기 맛도 좋아요 다음에 우대갈비나 삼겹살도 먹어보고싶어요 8월 3일 리뷰

 

*기본 반찬부터 냉면까지 음식하나 하나가 예술입니다. 우대갈비 몇군데서 먹어본집중에 최고였습니다 음식에 진심이 느껴지는 소중한맛이 였습니다. 공부 스트레스에 늘 힘들어하는 아이가 너무 행복해하더라구요 번창하세요 6월 1일 리뷰

 

 

와우~~ 리뷰 평이 너무 좋네요   저도 깔끔한  매장과 친절 맛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