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라클 맛집

호매실돈까스 유미카츠 금곡동점

반응형

 

유미카츠 금곡동점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02 이스페이스시티 1층 126호

(호매실 이차돌 뒷편에 위치하였습니다)

11시 시작 -9시 라스트 오더 (오후3시~5시 브레이크 타임)

전화: 031-8019-9282

소개

숙성 돈까스 전문점 유미카츠 입니다. 잘 숙성된 등심 돈까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드실 수 있습니다.

30센치 토마호크 돈까스는 시그니처 메뉴로서 맛과 시작적인 충족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메뉴

프리미엄 돈까스 9,500원

전통 치즈 카츠 11,900원

시그니처 토마호크카츠 14,900원

등등 메뉴그 많아요

유미카츠 전면 사진이예요

간판을 보시고 들어오시면 돼요

치즈카츠 주문했어요 위처럼 메뉴가 나와요

메밀도 주문했어요 위처럼 나와요

시그니처 토마호크카츠 도 주문하여 먹어보았어요

호매실돈까스 유미카츠 치즈 돈까스
호매실 돈까스 유미카츠에서 나오는 밥

 

금곡동 돈까스 유미카츠 소스
금곡동 돈까스 국물

치즈가 많이 들어 있어요

시그니처 토마호크카츠  부드러워서 맛이 괜찮아요

맛있어서 모두 먹었는데요 사진에는 없네요 ㅎㅎㅎㅎ

다른 사람의 리뷰를 볼까요? 저는 괜찮았는데 다른 리뷰가 궁금하네요 네이버 리뷰에서  보고 작성해보았어요

 

*네이버 리뷰*

*메뉴도 너무 다양하구요~~음식이 다 맛있네요^^

떡볶카츠와 모듬카츠 둘다 완전 만족이요

안심 돈까스가 엄청 도톰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용~~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 저녁에 시원하게 먹기 좋겠더라구용

내부도 깔끔하고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당

 

*유미카츠~~금곡동점 호매실점 

너무너무 맛있는 카츠 돈까스집이에요

전 특히 떡보카트가 넘 맛있어서 계속 생각느는

ㅎㅎㅎ

호매실에 사시는 분들은 여기서 카츠~~추천이요

 

*양도 많고 맛있어요

끝까지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매장도 청결하고 음식도 맛있어요

 

*로제파스타카츠 맛있어요 사장님 친절하세요

 

*아이들과 한 끼 좋아요

 

*돈가스 정말 맛있어요 ^^ 매장은 깨끗하고 친절하시더라구요 주차는 지하에 하면 2시간 무료입니다

 

*양 정말 많고 맛있어요 앞으로 돈까스 먹으러 방문할게요 토마호크카스 진짜 부드럽고 최고예요 다야한 돈까스 나눠먹었는데 세개다 매력있어서 좋았어요 점심에 인기 많은 이유를 알거같은 매장입니다. 추천해요

 

*가격에비해 양이 적은편이에요 근데 맛있어요

 

*유미카츠 우동이랑 소바 정식 맛잇게 먹었어요

 

와우~~ 이렇게  호매실 돈까스 유미카츠 리뷰 보았어요

 

남편이 유미카츠 시그니처 토마호크카츠 를 매우 먹어보고 싶어 하여 소원 성취하고

왔어요 남편이 만족하고 왔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