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라클 맛집

호매실마라탕 맛집 다복향마라탕 호매실점

반응형

날씨가 너무 덥죠?
이렇게 더운날은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지만
이열치열이라고 뜨거운 음식으로 여름을 이겨내고자 호매실 마라탕 맛집인 다복 향에서 마라탕을 먹었습니다
다복향마라탕 호매실점 포스팅해볼게요
주소: 경기 수원시 금곡로 196번길 68 cm타워 110호 다복향
(씨엠타워 1층 다복향)
전화: 0507-1354-4530

다복향마라탕 호매실점

공원 입구 쪽에 다복향마라탕 호매실점에 있어요 간판 샷~ 이예요 간판 디자인이 깔끔하여 눈에 잘 들어와요

다복향마라탕 호매실점

내가 먹고 싶은 재료를 직접 선택하여 선호하는 식품으로 넣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많은 다복향마라탕이예요 오늘 보니 중학생 친구들이 마라탕을 좋아하는지 4인용 테이블 5개 2인 테이블 1개 중에 중학생들이 2 테이블 초등학생이 1 테이블 저희가 1 테이블을 앉아서 먹었어요 그런데 오늘 매우 더운 날이라 그런지 너무 더웠어요 땀을 줄줄 흘리면서 마라탕을 먹었어요

한쪽 벽면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메뉴에 꿔바로우 볶음밥 마라탕 마라상궈가 있어요

입구 샷이에요

다복향마라탕 호매실점

우리가 선택한 재료로 나온 마라탕이에요 마라탕 매운 단계를 정할 수 있는데요 1.5단계로 만들어 달라고 하였는데도 우리 집 애기가 맵다고 하네요 중1 애기요 ㅎㅎㅎ

다복향마라탕

 

꿔바로우 다복향마라탕

 

잘 익어서 맛이 좋았어요

 

꿔바로우는 유자향 소스가 나와서 향기로워요

 

 

설거지 정도는 아니고 맛있어서 국물까지 호로록 모두 먹었어요 호매실 마라탕 맛집 중에 다복 향 마라탕 괜찮아요 아이들이 가끔 생각나는지 주문으로도 종종 먹고 있어요

 

네이버에 다른 사람 리뷰가 있어요 함 보세요

*매장 깔끔하고 친절하시고 맛있어요. 꿔바로우 바싹촉촉하고 마라탕이랑 잘 어울려요. 후식 아이스크림 없는건 아쉽네요7월 27일 리뷰

 

*마라탕 맛있어요!! 재료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좋아요 7월 15일 리뷰

 

*청결하고 친절하세요 맛도 있습니다~! 7월 15일 리뷰

 

*주문하면 음식이 빨리 나오고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맛이예요ㅎ 초등학생 저학년이 먹기에도 딱 좋은 1.5단계 추천합니다^^ 7월 5일 리뷰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재료가 정말 정말 신선하고, 국물이 남다르더라고요5월 12일 리뷰

 

*점심 시간 좀 지나서 한가하고 깨끗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1단계 2단계 망설였더니 1.5단계로 해주시고 매운소스 추가로 주시는 센스!! 함께간 마라탕 처음 먹는 친구도 엄지척! 가격이 좀 비싼듯 느껴지지만 재료 신선하고 다음엔 더 맛있게 가성비 챙기면서 주문할 숭 있을것 같아요.1월 3일 리뷰

 

*일요일에 오니 주차도 편하고 좋네요 맛있어요~ 5월 1일 리뷰

 

*마라탕 덕후인데 저번에 혼자먹고 너무 맛있어서 친구랑 오늘도 발걸음이 저절로 이끌어서 여기로 왓네요 ^^ 국물 진짜 진하면서 깔끔하고 배부른데 자꾸 국물에 손이가요 ㅠㅠ  이곳 저곳 많이 가봣는데 여기 짱이에요!! 1월 11일 리뷰

 

*야채가 신선해요~ 매운맛은 크게 안 매우니 보통맛 이상으로 해도 될 거 같아요 3월 5일 리뷰

 

와우~~ 리뷰들이 너무 반은이 좋아요 저도 마라탕 몇 집을 먹어보았는데 여기 국물이 맛이 좋았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