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라클 맛집

수원 호매실 라멘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이찌방 라멘 카츠카레

반응형

수원 에 있는 호매실 라멘 맛집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이찌방 라멘 이예요

아이들이랑 함께 먹으러 갔어요

이찌방라멘 & 카츠카레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19

(서수원 롯데시네마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인트마리 여성병원 맞은편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있음 3시~5시

전화 031-296-8972

메뉴 

돈코츠 라멘 8,900원(돈 사골을 12시간 끓여 깊고 진한 육수 아찌방 라멘의 시그니쳐 라멘!)

얼큰 탄탄멘 9,500원(고추기름과 고소한 참깨 소스의 조화 얼큰한 육수의 맛이 일품)

마제소바 10,500원(다진돼지고기 갖은 채소와 비법소스를 면과함께 비벼먹는 일본식 비빔면)

냉모밀 8,6500원(비범 쯔유로 맛을낸 시원 달달 사계절 메뉴)

규동 9,500원(고소한 우삼겹과 비법 소스의 조화 씹을수록 고소하고 불맛 가득)

부타동 9,500원(단짠 비법소스와 돼지고기의 궁합 불맛과 깊을 풍비를 자랑)

소유라멘 8,900원(닭 육수에 비법 간장 양념으로 맛 냄 뒷맛 깔끔 담백)

미소라멘 8,900원(진하고 깊은 맛 돈사골 육수에 일본식 된장으로 맛 냄)

쿠로마유 라멘 9,500원(돈사골 육수에 흑마늘 기름으로 풍미 더함)

카츠동 8,900원(돈가스 토핑과 온세타마고 감칠맛 가득 )

가라아게동 8,900원(짭짤한 치킨 가라아게가 통통 특별 소스)

믹스 카츠동 9,900원(바삭한 새우튀김과 겉바속촉 돈까스 두 가지 토핑)

등심 카츠 가레덮밥 8,900원(저온숙성 카레와 바삭한 돈가스 온센 타마고)

가라아게 가레덮밥 8,900원(저온 숙성 카레와 짭짤한 가라아게 온센 타마고)

믹스 카츠 카레덮밥 9,900원(바삭한 새우튀김 겉바속촉 돈가스 저온숙성 카레의 환상)

 

 

아찌방 라멘 간판

이찌방라멘 & 카츠카레 수원 호매실 맛집 입구 샷이에요

아찌방 라멘 브레이크타임
아짜방 라멘 브레이크 타임

이찌방라멘 브레이크 타임 3시~5시 꼭 시간 보시고 가세요 저도 3시에 갔다가 못 먹은 적 있어요 ^^

메뉴가 입간판으로 밖에 나와있어요

입구에 장식물로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일본풍 그림으로 한국 라면이 아닌 일본 라멘이라는 분위기가 확~~ 보이죠

이찌방 라멘  전체적인 내부 모습이에요

연우꽃방
연우 꽃빵 6,000 이였어요

연우 꽃빵이 제일 처음으로 나왔어요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하여 주문하였어요

연우에 꼭 찍어 드시면 달콤함에 쓰러질 수도 있어요 

얼큰탄탄맨

얼큰 탄탄멘 9,500원 대표 메뉴라고 하여 주문했어요 참깨 맛으로 참깨라면과 비슷한 맛이 나요 

맛있게 먹었어요

돈코츠 라멘 8,900원 공기밥1,000원

돈코츠 라멘 8,900 맵지 않은 라면이에요 돈사골을 12시간 동안 끓여서 그런가 진한 맛이 나요 

일본에 갔을 때 돈코츠라멘 같은 것을 먹었었는데요 일본 음식은 전체적으로 싱겁다!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싱거워서 우리나라 음식에 길들여진 저는 일본 정통 라면은 매우 맛없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그런데 돈코츠 라멘은 한국식으로 간이 싱겁다라기보다는 짭조름하게 되어 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딸이 라면이 맛있다고 국자째 먹고 있어요 

이찌방 라멘 먹방

 

맛있어서 모두 클리어~

이것도 클리어

 

아이들과 함께 아찌방 라멘을 먹었어요 수원 호매실 라멘 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이찌방 라멘 카츠카레  먹은 후

다시 한번 또 오자고 하네요 주변에 보니 가족들과 함께 온 사람도 있었으며 연인끼리 데이트하다가 밥 먹으러 온듯하신 분도 있었어요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고 난 후 또는 전에 이찌방 라멘에서 식사하시면 데이트 코스로 좋을듯해요

수원 중에 호매실에 요즘 맛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이찌방라멘집도 역사가 오래된 집이 아니라서 깨끗하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만족했어요

 

네이버 리뷰 한번 볼까요?

*친절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잘 먹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더 나가더라도 생면이면 좋을 것 같아요 라면처럼 꼬들꼬들 면이었는데 생면 같은 식감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7월 6일 리뷰

 

*등심카츠 냉모밀 진짜 맛있어요 더워가지고 헥헥 거리고 있었는데 냉모밀 먹으니깐 시원해졌어요 돈코츠도 고기 두껍고 튀김 바삭해요 재방문 의사 1000%에요7월21일 리뷰

 

*둘이가서 매운탄탄라멘이랑 카츠동 멘보샤까지 흡입하고 왔어용 탄탄라멘 맛있게 매우면서 국물도 진하고 차슈도 냄새안나고 부드럽고 숙주나물도 신선하고 조화가 너무 깔끔하고 좋났어용 카츠동은 말할필요없고 죽이고 메뉴시킬때 사이드 메뉴 꼭 시키세용 멘보샤랑 튀김도 완전 사랑입니다. 7월 21일 리뷰

 

*맛있어요 돈코츠라멘 매운거 시켰어요 안에버섯 마늘 등 토핑이 많이 들어가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6월 19일 리뷰

 

*돈코츠라멘 면이 꼬들하고 양도 많아서 맛있었고 계란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7월 29일 리뷰

 

*탄탄멘 좋아하는데 진짜 여기 맛집이예요 음식 냄새부터 넘최고 라멘 좋아하는 남편이랑 잘 먹고 왔습니다 7월 21일 리뷰

 

*돈코츠라멘 기본맛 매운맛 국물다 괜찮았어요 면도 꼬불꼬불하긴 했지만 맛있고 양도 많았어요 근데  고기는 살짝 냄새나더라구요 그래도 다시 먹고싶은맛이예요 그치만 재방문의사가 없어요 왜냐하면 가게가 환기각 하나도안되요 눈이너무아프고 눈물이나더라구요 급히먹고 나왔네요 개선이안되면 못갈거같아서 슬퍼요 라멘정말좋아하거든요 7월 16일 

 

*라멘 좋아하시면 무조건 가세요 !! 얼큰 탄탄멘 짱마시써요 ㅋㅋㅋ 국물이 얼큰해서 행장요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7월 21일 리뷰

 

*라멘 맛집이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도 좋아요 재방문의사있습니다 7월 29일 리뷰

 

와유 리뷰가 좋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