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라클 맛집

금곡동 맛집 호매실 신동랩 카츠 맛집 가족모임 음식 추천

반응형

금곡동 맛집 호매실 신동랩

 

신동랩 호매실점(금곡동 맛집)

주소  경기 권선구 금곡로 197번길 18-37 굿프라임빌딩 1층 207호

주차안내

아리태호텔 골목으로 50M직진, 청담주차장에 주차 하면돼요(평일 1시간 무료추차권) 주말 및 공휴일에는 신동랩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바람.

영업 11:30분 ~22:00 

브레이크 타임 3시~5시

라스트오더는 9시 10분까지!

소개

저희 부부는 빠듯한 생계 때문에 그 어린 딸아이를 엎고 달래 가며 악착같이 장사를 이어갔어요 세월이 지나 한창 뛰어 놀 나이인데도 6평짜리 작은 가게에서 엄마 아빠만 기다리고 있는 아이를 보면 가슴이 먹먹해 지곤 했답니다. 매 끼니를 가게에서 먹는 우리 아이를 위해 , 식사 때 만이라도 세상 최고의 시간을 만들어 주고 싶었어요 "더 맛있게 더 건강하게"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요리 연구만큼은 게을리하지 않았어요 그렇게 엄마 아빠가 만들어 준 음식을 너무나 좋아하는 아이를 보면서 저희도 무척 행복했답니다.  우리 아이가 이렇게나 좋아하는 음식이라면 고객님들도 충분히 만족하지 않을까?  새로운 메뉴, 더 맛있어진 음식들을 고객님들께 내놓기 시작하자 반응이 폭발적이었고, 저희 가게는 길게 줄을 서야만 먹을 수 있는 동네 맛집으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그 가게 이름은 부천에 있는 <신동>이었어요 신동은 일본말로 '신의 덮밥'이라는 뜻이랍니다. 2019년 더 많은 고객님들께서 편하게 식사를 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태어난 가게 이름은<신동랩>으로 지었습니다.'신동랩'은 '신의덮밥을 연구하는 곳'이라는 뜻이랍니다.  우리 아이가 보고 있어도 항상 떳떳하게 장사를 하겠다는 마음을 담아서 아이의 얼굴을 마스코트로 만들어 간판에 달아 놓았어요.'땡글이'라는 애칭도 만들어 주었죠. 그렇게 부천에서 확장이전한 신동랩에서도 고객님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저희는 신동랩 지점을 차차 늘려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렇게 2021년 신동랩 수원대점(2호점)에 이어 2022년 신동랩 호매실점(3호점)까지 탄생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오늘도 아이와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음식과 공간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신동랩은 세상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가맹사업은 하지 않으며, 저희가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직영점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메뉴

규카츠 15,000원(부드러운 소고기를 살짝 튀겨내어 화로에 구워먹는 겉바속촉 소고기 카츠)

모둠 카츠 14,500원(최고급 제주산 안심과 등심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겔 모듬카츠)

스테이크소보로동 12,000원(최상급 부챗살로 구운 스테이크 덮밥)

스테이크소보로 동정식 17,500원 (최상급 부챗살로 구운 스테이크 덮밥과 연어 사시미 샐러드 제공 정식)

아나고 텐동14,500원 (장어 새우2 꽈리고추 가지 단호박 온센다마고 김)

신동텐동 11,900원(새우2 꽈리고추 팽이버섯 가지 단호박 온센다마고 김)

규카츠더블 25,000원(규카츠를 더블로 즐길 수 있는 메뉴)

 

 

신동랩 호매실점

신동랩 간판이에요 땡글이 마스코트라네요 아이 얼굴을 캐릭터로 만들었다고 해요

신동랩 입구

호매실 신동랩 입구예요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어요

신동랩 캐릭터

호매실 신동랩 내부 인테리어예요 캐릭터를 크게 만들어 놓으셨어요

앉은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등심 안심 가츠 규카츠 두 개를 주문하였어요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으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기본양념들이 한쪽에 배치되어 있어요

금곡동 맛집 호매실 신동 랩  맛있게 먹는 방법이에요

금곡동 맛집 호매실 신동 랩은 미리 이런 프리트 물이 있으니 좋네요 

예전에는 프린트물보다 직원들이 모두 설명해 주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프린트물로 설명해주는 곳이 많아졌어요 아무래도 직원들의 일이 많아져서 설명보다는 프리트 물로 바뀌는 추세 같아요.

규카츠 구성이에요 금곡동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너무 좋아요

카츠라고 해야 하나 돈가스라는 표현이 아직까지는 편하네요 돈가스가 부드러워요

이 밥 맛이 좋아요 ㅎㅎㅎ

 

규카츠가 나왔어요

주변에 보니 가족 모임으로 오신 듯해요 나온 음식들을 맛있게 드시는 듯 보였어요

 

신동랩 음식

 

와우 이렇게 맛있게 모두 먹었어요 가족모임 음식으로 추천해요 각자 취향 데로 먹을 수 있어서 좋고 가족 모임에서 음식으로 먹어도  좋은 음식 구성이에요 단! 남자들은 조금 부족할 수도 있어요 남자들 취향보다 여자의 취향저격으로 만드셨고요 양 많이를 기대하신다면 더 많은 메뉴를 주문항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네이버 리뷰를 볼까요?

*아이1 성인1 방문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들어오니 바로 아동식기를 함께 주셔서 감사했어요 . 샤케동(연어덮밥) 단품과 신동텐동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아이는 조금 남겼고 어른은 먹기 적당했습니다. 신동텐동정식이 보기도 좋고 식감도 바삭하고 맛있었네요 꽃처럼 넓게 펼쳐진 튀김은 팽이버섯입니다 8월 8일 리뷰

 

*일행과 같이 와서 여러 개 시켜 한입씩 나눠먹어 봤어요 규카츠 불판에 살짝 레이어로 먹어왔는데 육즙과 겉에 바삭한 맛이 어우러져 와했어요 모둠 가츠도 촉촉한데 바삭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텐동은 보통 느끼한 집이 많은데 여기는 깔끔하고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마물로 메밀차로 정리하니 전체적으로 정갈한 마무리가 되었어요 보통 모양새만 좋은 경우 많은데 이곳은 모든 메뉴가 정성 있고 맛있어요 8월 7일 리뷰

 

 

*음식 나오기 전에 테이블마다 센스 있게 놓인 머리끈을 보고 감탄했어요 휴가 마지막 날 평일이라 그런지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한상 한상 내어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집에서 머지않은 곳에 맛집이 생겨서 좋네요 자주 올게요 8월 17일 리뷰

 

*신동 랩에 돈가스가 엄청 유명하다고 해서 먹으러  갔는데 평일 저녁이었지만 가츠 메뉴 모두 다 솔드아웃이었어요 그래서 그다음으로 먹고 싶었던 스테이크 동정식이랑 목살 정식을 시켰는데 부챗살 스테이크랑 목살 둘 다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네요 주차도 할 수 있고 애인이랑 데이트하러 가기에 좋을 것 같아요 또 가족이랑 주말에 외식하러 갈 때 주차 걱정 없이 갈 수 있어서 좋아요 7월 6일 리뷰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도 괜찮고 가격대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고기양이 진짜 혜자로워요 여기처럼 한사 정갈하게 나오는 다른 식당들에 비해 가격대가 그릭 비싸지 않아서 고기 양 적을 줄 알았는데 배 터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11시 반에 먹었는데 저녁까지 밥 안 먹어도 될듯해요 7월 15일 리뷰

 

*이번에 남자 친구랑 금곡동 맛집 검색 후에 처음으로 가봤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그 근처의 텐동 집으로 주로 갔었는데 신동 랩 네이버에 약 시스템이 막히지만 않는다면 자주 먹으러 올 것 같아요 세트 구성도 너무 알차고 텐동 주문하면 약간의 연어 사시미가 딸려오니까 넘나 일석이조예요 그리고 직접 담그신 그거 진짜 완전 별미예요 금곡동 맛집 검색했을 때 신동 랩이 왜 바로로 뜨는지 알 것 같아요

 

와우~~ 리뷰들 평이 좋아요 저는 우연히 금곡동에서 돌아다니다가 맛집인 것 같아 들렸어요 역시 호매실 신동 랩 맛집이었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