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라클 맛집

호매실 떡볶이 청년다방 호매실 친절한 떡볶이집

반응형

호매실 떡볶이

청년다방 호매실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06 우성메디피아 2차 112호

전화 031-293-1022

http://www.youngdabang.com/

https://naver.me/xMbg5eYO

 

청년다방

청년다방은 커피와 프리미엄 떡볶이가 결합된 아날로그 감성의 명품분식전문점입니다.

www.youngdabang.com

청년다방 수원호매실점 지도
청년다방 수원호매실점 위치
청년다방 기본셋팅
청년다방 기본
불향차돌 떡볶이 2~3인분 주문
불향차돌 떡볶이 2~3인분 대 19,500

 

청년다방 수원호매실점 불향차돌 떡볶이

 

포도맛 음료수

치즈볼

청년다방 치즈볼 4,500 

떡볶이가 길게 나오니 더 맛있게 먹었어요

청년다방 볶음밥
볶음밥

청년다방 수원 호매실에서는 볶음밥 위에  김과 날치 알을 올려주어 먹을 때 씹는 맛이 느껴져요

 

볶음밥 

이열치열이라고 더울수록 몸을 다스려야  해요 

그래서 뜨거운 음식인 떡볶이를 먹으러 청년다방에 갔어요 

떡볶이 세트 메뉴가 있는것을 못 보고 별도로 주문하였는데 주문받는 분이 세트도 있다고 보시라고 하여 돈을 절약시켜 주셨어요 그렇게 맛있게 떡볶이 기본 맛으로 주문하여 먹었어요 저는 입병이 생겨 호매실 떡볶이 집인 청년 다방을 안 오고 싶었는데 입안 염증도 모른 채 수다 떨면서 맛있게 떡볶이도 먹고 감자 치즈 치즈볼을 같이 먹었어요 먹다가 조금 부족하여 볶음밥을 추가 주문하여 먹었어요 예전에는 없었는데 새로 생긴 것인지 볶음밥이 예전부터 있었는지는 오랜만에 청년 다방을 방문하여  그런가 모든 것이 생소했어요 그리고 계산을 하고  집에 가려고 횡단보도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황급히 달려오는 청년 다방 직원이 놓고 간 물건을 주셨어요 그 물건이 아주 사소한 머리끈 1,000원짜리였어요 그런데도 열심히 달려와 저에게 주시는데 너무 감동이었어요 

그리고 후일담으로 아이들이 청년다방 친절은 주인이며 일하는 직원까지 모두 친절하다고 그러네요 아이들 친구들 여러 명에게서 여기 친절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집에 가는 내내 청년 다방 맛 이야기보다 친절한 이야기로 훈훈했어요

맛이야 체인점이니 똑같겠지만 친절도는 다른것 같아요

정말 친절하다고 하니 주변에 사시는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네이버 리뷰 볼까요?

*간만에 방문해서 늠 맛나게 먹고왔어요 오징어 튀김 떡볶이 또 먹고 싶네요 2월 23일 리뷰

 

*단짠단짠 튀김도 맛있고 친절하십니다. 4월 25일 리뷰

 

*맛도 좋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새로 나온 옥수수 튀김 맛있으니깐 꼭 먹어봤으면 3월 19일 리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 국물이 튀는 것 같으니 직원분께서 앞치마도 챙겨주시고 너무 감사해요 3월 5일 리뷰

 

*통근오짱세트 너무 좋아요 !!! 친구랑 가서 아주 완변하게 먹었답니다 ㅎㅎㅎ 에이드와 감자튀김까지 갓벽 3월 3일 리뷰

 

*싸고 좋은지 모르겠지만 멀뚱멀뚱 주문받기를 기다리는데 직원들 쳐다만 보고 자기네들 밥 먹는다고 기다리라는 말도 쳐다도 안보네요 한 명이 나와서 겨우 주문받더라고요  21년 10월 15일 리뷰

 

*배달도 빠르고 맛있어서 가끔 주문해서 집에서 비조리로 편안하게 먹어요 양념소스가 따로 담겨 오니 너무 좋네요 항상 이부분이 거슬렸거든요 21년 7월 11일 리뷰

 

생각보다 리뷰들이 많이 않았어요 호매실에 오래된 떡볶이집중에 하나인데요 ^^

 

 

 

728x90